: 무료로 렌탈이 가능한 상품을 확인하세요
www.smartrental.co.kr 홈페이지 가입 후 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렌탈기간 선택 하시고 렌탈신청 선택 후 가입 가능합니다. 유선 가입 상담요청은 070-8633-3289 로 가능합니다.렌탈 문의 09:00~24: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렌탈 상담 가능
가입 명의는 개인으로만 가능하지만, 법인(개인사업자) 명의로 꼭 가입희망하실 경우 담당부서의 추가상담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사업자문의] 에 등록하기를 통해 문의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설치 제품일 경우, 동일한 명의로 진행시 가입 가능한 등급에 따라 렌탈 가능한 한도금액 미만으로는 수량 관계없이 렌탈 가입 가능합니다. [참고]_ 1~4등급 : 1,000만원 / 5~6등급 : 700만원 / 7등급 : 400만원 / 8등급 이하 : 가입 불가 (미설치 제품일 경우 : 가능 수량 최대 2대)
계약자분의 신용조회 진행 이후 렌탈 가입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권은 불가능하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으로 가능합니다.
받으신 알림톡(또는 MMS) 영문으로 된 링크 접속하셔서 생년월일 8자리 (예: 19851125) 입력 후 인증번호 받기 클릭시 알림톡(또는 SMS) 로 인증번호 6자리 전송됩니다. 인증번호 확인 후 다시 초기 링크 접속하셔서 생년월일/인증 입력 후 계약서 작성 진행하기 > 약관 동의 후 계약서 작성하시는 곳에 성함 3글자 정자로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가입은 가능하지만, 전자계약서 작성 후 첫달 렌탈료 결제되지 않을 경우 배송 진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첫달 렌탈료는 필히 결제가 되어야 합니다.
아닙니다. 명의자 소유의 카드(자동이체) 등록후 가입 가능하며 추후 제휴할인 카드 발급 받으신 이후 고객센터 1644-7018로 연락주셔서 납부방법 변경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 접수 이후 영업일로 2~3일 안으로 진행됩니다.(휴일포함)
해피콜은 명의자 동의가 필요하므로 필수적으로 명의자분 과 통화 되셔야 합니다.
추가로 가입은 가능하지만, 렌탈 등급에 따른 한도 금액이 초과될 경우 가입불가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렌탈 홈페이지에서 상담예약 남겨주시거나 070-8633-3289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렌탈 문의 09:00~24: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렌탈 상담 가능
가입시 발생되는 비용은 없으며, 상품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됩니다.
나이제한을 두고 있어, 만 20세 이상부터 만 70세 이하의 나이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첫결제 제외, 2회차부터의 정기 결제일은 매월8일, 15일, 20일 가능합니다. (법인 계약의 경우 15일만 가능)
계약자분이 고객센터 1644-7018 번으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스마트렌탈] 친구 추가 후 변경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https://www.smartrental.co.kr/Event/card.aspx 에서 원하시는 제휴카드 선택 후, 카드 신청하기(온라인) 또는 카드사 고객센터(전화)로 신청 가능합니다.
제휴 할인 카드 발급 이후 고객센터 통해 납부방법 변경 이후 결제되는달 부터 카드한도 적용되며, 일정 카드 한도 사용시 카드사에서 청구할인됩니다.
타인 카드(자동이체) 결제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분 및 카드소유주(예금주) 통화 이후 납부방법 변경 및 일회성 결제 가능합니다.
렌탈료 미납될 경우 별도로 문자 발송 및 추가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단,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신 경우 고객센터 1644-7018 번으로 꼭 연락처 변경요청 주셔야 합니다.
렌탈료 청구서는 별도 발행되지 않으며, 매월 미결제시 가입시 등록된 연락처로 문자 발송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배송문의
월 렌탈료 최대 25,000원 할인!
월 렌탈료 최대 17,000원 할인!